2025학년도 기숙사비 현금영수증 추가 신청 안내
- 작성자 임성미
- 작성일 2025-12-02
- 조회수 215
2025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현금영수증 추가 신청 기간을 안내드립니다.
기존에 신청하지 못한 입주생은 아래 기간 내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 : 2025. 12. 2.(화) ~ 2025. 12. 22.(월)
2. 신청대상 : 2025학년도 기숙사비 현금영수증 미신청자
3. 신청방법 : 아래 양식으로 이메일 접수 ( happy@smu.ac.kr )
- 제목 : [ 2025학년도 현금영수증 추가 신청 / 학과 / 이름 ]
- 내용 (예시)
| 학과 | 학생이름 | 신청구분 (일시납 또는 해당 분기) | 신청금액 | 국세청등록성명 | 휴대폰번호/ 사업자번호 ('-'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) | 거래구분 (소득공제용/ 지출증빙용) |
| 경영학과 | 김행복 | 1분기 기숙사비 | 777,600원 | 김상명 | 010XXXXXXXX | 소득공제용 |
*휴대폰/사업자번호 입력 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
※ 2024학년도 이전 기숙사비는 현금영수증 등록 가능 기간이 종료되어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.
※ 추가 신청 기간 이후 접수된 건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.
※ 기타 문의 : 행복생활관 행정실(02-3217-9273)
2025. 12. 2.
상 명 행 복 생 활 관
다음글



